'무비즈 댓 매터'는 에디터와 기획자로 구성된 크리에이터 그룹입니다. 우리는 주목할 만한 영화들을 큐레이팅하고, 정보와 시선을 아카이빙하며, 나아가 논의가 재생산되는 장을 제공합니다. 정치성을 기계적으로 배제하는 것을 지양하며 콘텐츠 제작을 통해 우리가 믿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영화를 소비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합니다.
Movies That Matter is a creative group made up of editors and creators. We curate significant movies and archive perspectives on them. These activities make it possible for us to follow the value we trust in and focus on movies that matter, literally.
   -  Filmingout.
독립단편영화를 상영한 뒤 GV를 통해 관객의 프리즘과 감독의 프리즘을 직접 이야기 나누는 단편영화 상영회입니다. 스크린에 걸릴 기회가 적은 작품과 단편영화를 볼 기회가 없는 관객을 연결하고 서로의 감상을 자유롭게 나누는 자리입니다.

   -  PRISMOf Press.
프리즘오브 프레스는 영화와 관련된 책을 기획 및 출간하는 출판사입니다. 현재 한 호에 한 영화만을 다루는 영화잡지 프리즘오브를 발간하고 있습니다.

   -  What's Next

'무비즈 댓 매터'는 에디터와 기획자로 구성된 크리에이터 그룹입니다. 우리는 주목할만한 영화들을 큐레이팅하고, 정보와 시선을 아카이빙하며, 나아가 논의가 재생산되는 장을 제공합니다.

Movies That Matter is a creative group made up of editors and creators. We curate significant movies and archive perspectives on them. These activities make it possible for us to follow the value we trust in and focus on movies that matter, literally.

facebook.

/prismofmagazine

instagram.

@prismof_magazine